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T맴버쉽 포인트 쿠폰 알차게 꼬박꼬박 받아쓰볼까?

일상다반사

by 대구아제 2021. 3. 25. 14:58

본문

#KT맴버쉽 #SKT맴버쉽 #LGU+맴버쉽
#맴버쉽포인트 쿠폰 알차게
#통신사 맴버쉽포인트 매달 다운로드하자

매달 통신비가 만만찮게 들어갑니다
휴... 휴대폰 3대 요금만 한달에 20여만원 가까이 나오네요

항상 VIP 고객이랍니다
VVIP는 얼마나 쓰야 VVIP가 될까요?
이만큼도 장난이 아닌데 말이죠...ㅡ.ㅡ

오늘은 통신사 맴버쉽포인트를 꼬박꼬박 잘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하겠습니다
실제 많은 금액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계비 부담이 들고 결제할때 몇천원이라도 할인 받으니 그게 어딥니까..^^

KT맴버쉽을 사용하기때문에 KT에대해서만 말씀드립니다 타 통신사도 마찬가지에요 제일 혜택이 좋은 통신사는 다들 알다시피 SKT!

웹으로도 가능하나 각통신사의 맴버쉽 어플을 사용하면 편하겠죠?
맴버쉽 사용할때도 편하구요


KT맴버쉽 어플입니다
어플에 접속하면 항상 핫정보 및 할인정보를 알려줍니다


쿠폰발행을 위해서 더블할인으로 들어갑니다
더블할인은 한달에 한번 사용할수 있는 쿠폰이 들어있어요
더블할인 말처럼 따블로 할인을 해줍니다
그외에 한달에 한번 쿠폰도 제공해줍니다


#KT맴버쉽더블할인
베스킨라빈스, 시즌, 롯데시네마, CGV, K쇼핑, 메가박스

오늘은 이중에 K쇼핑 주문을 할건데요
7000원이라는 포인터를 쓸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K쇼핑에서 쇼핑을해서 7000원이나 할인을 받을수 있다는것


더블할인목록중에 다운받고자하는 상호를 선택해주세요 저는 K쇼핑을 눌렀습니다
바로 쿠폰다운로드가 뜨네요
포인트는 맴버쉽 1000점이 차감됩니다


다운로드 후 확인을 눌러 빠져나옵니다


이제 보관함으로 가면 쿠폰이 들어와있어요


쿠폰확인


이제는 K쇼핑으로 갑니다
어플이 있으면 어플로 없으면 웹으로 들어가서 로그인하세요

나의 활동으로 들어갑니다
이용권을 등록해줍니다


참쉽죠? 이로서 7000원 할인쿠폰이 생겼어요
바로 원하는 물품을 구매해볼까요?


저는 어제 쇼핑채널보다가 우연히 블랙오렌지 방송하길래 이걸로 구매했습니다
상담원 연결이런걸로 하면 KT맴버쉽할인적용이 안돼요 여러가지 방법으로 어떻게 하면 할인은 가능할수 있겠지만 가장 쉬운방법이 이용권을 등록하고 쓰시는게 가장 쉬운방법입니다

위 사진보시면 적립금 7000원이 적립되어있습니다
전액사용으로 선택하시어 할인을 받으세요


40,900원짜리가 32,900원으로 할인되었네요
1,000원할인은 즉시할인이어서 총 8,000원 할인 받았습니다

이외에도 저는 맴버쉽을 많이 사용해서 쓰는데요 여러모로 공짜포인트 알차게 쓰도록합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